대부분의 노동자들에게 빵은 빼놓을 수없는 필수 아침 식사 중 하나이지만, 지금은 많은 젊은이들이 아침에 빵을 만들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주된 이유는 출근 시간이 매우 급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IoT 기술의 발전과 함께 다양한 지능형 장치가 등장하여 OEM이 향기로운 빵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 ID 하드웨어에 내장 된 바코드 리더기로 자동으로 빵을 만들 수있는 스마트 제빵기를 소개합니다.
이 똑똑한 빵 기계에는 특별한 외모가 없습니다. 기능적으로 바코드 제어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 제빵기입니다. 내장 된 바코드 스캐너를 통해 재료 봉지에 인쇄 된 바코드를 읽고 바코드 봉지에서 재료 정보를 얻은 후 제빵기가 자동으로 빵의 수량, 시간, 조리 불 등 최고의 매개 변수를 일치시킵니다. 동시에 스마트 제빵기는 만료 된 도징 백을 읽고 오래된 음식을 먹지 않도록 경고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제빵기는 자동 식별, 획득, 실시간 전송 바코드 스캐너 기능을 통합하고, 지능형 제빵기 바코드 스캐닝 기능의 수요에 따라 바코드 스캐너의 IOT (사물 인터넷) 브랜드 공급 업체, 라킨 다사, 특별 출시 LV30 내장 소형 바코드 스캐너. 바코드 리더라고도하는 바코드 스캐너. 광학 원리를 사용하여 바코드의 내용을 디코딩 한 다음이를 처리하거나 목적을 위해 컴퓨터 또는 기타 장치로 전송합니다.
LV30의 인터페이스는 TTL232이며 무게는 5g에 불과하며 공간이 가장 제한된 장비와 데이터 수집기, 티켓 유효성 검사기 및 셀프 서비스 기계와 같은 작은 크기에도 쉽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LV30은 또한 마모 될 움직이는 부품이없는 산업용 등급 센서를 특징으로하며 OEM 장치에 쉽게 통합 할 수 있도록 수년간의 산업 지식을 기반으로 세 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